경쟁이 치열한 부동산 시장에서

되기 위해서는 진입장벽이 어렵다. 가장 수익성이 높은 산업 중 하나로서 고객에게 주택을 판매하는 데 많은 경쟁자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 남들보다 우월하고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은 마케팅 졸업생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으며, 특히 오늘날의 매우 변동성이 큰 시장에서 서비스를 적절하게 마케팅하는 방법을 모를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 우리 화성 남양 요정마을은 좋은 부동산 중개사라면 누구나 갖추어야 할 사항으로 이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웹사이트

우리는 이제 기술적으로 발전된 세상에 살고 있으므로 사람들은 항상 인터넷에서 필요한 것을 찾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이러한 요구를 제공하기 위해 웹 사이트는 그렇게 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이 웹사이트에서는 사이트에 있는 부동산 제안 및 목록에 대해 모두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를 계속 운영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귀하가 제공할 수 있는 모든 최신 귀중한 정보를 찾기 위해 이 사이트를 방문하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인터넷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 되기 때문에 사람들이 자주 귀하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유지 관리하는 데 비용이 들 수 있지만(결국 도메인 이름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함) 웹 사이트의 신뢰성을 추가하므로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옵션도 있지만 웹사이트 이름이 더 길어집니다. 무엇을 선택하든 부동산 서비스에 제공할 웹사이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블로그 만들기 

웹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블로그 기사입니다. 이는 이러한 기사를 통해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잠재 고객에게 필요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이 블로그를 무료로 유지하세요. 

웹사이트에서 앞서 언급한 트래픽을 수신하려면 모든 최신 SEO 프로세스를 연구하거나 SEO 전문가를 고용해야 합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해 배우는 것은 부동산 세계에 중요한 모든 최신 단어를 알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필수적입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단어를 알게 되면 기사에 적용하거나 관련 기사를 만드십시오. 

모든 독자가 이 블로그를 읽을 수 있고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따라서 지나치게 기술적인 단어를 사용하지 말고 읽기 쉽도록 분할된 텍스트 블록을 유지하십시오. 결국, 큰 텍스트 블록을 보는 것은 읽을 수 없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미지를 추가하여 이러한 기사에 텍스트와 이미지의 균형을 제공하십시오. 사람들은 시각적 학습자이고 사이트를 방문할 때 편안하게 볼 수 있는 것을 원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트래픽을 얻으려면 모든 블로그가 잘 최적화되고 쉽게 읽을 수 있으며 사람들이 귀하의 글을 즐길 수 있도록 멋진 시각 자료를 제공해야 합니다. 결국, 당신은 필연적으로 모든 고객이 집을 팔도록 할 트래픽을 원합니다.

성공적인 고객으로부터 리뷰 및 평가 받기

재능 있는 부동산 중개인으로서 주택을 판매한 고객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다음은 비수기에 갈 수 있는 사람들입니다. 고객 리뷰를 요청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리뷰를 요청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이는 잠재 고객이 귀하 또는 마케터가 할 수 있는 마케팅에 대해 항상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신뢰하기 때문입니다. 리뷰가 진정성을 보여주고 신뢰할 수있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가능하면 언제든지 고객 리뷰를 요청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더 나은 신뢰를 구축하십시오. 뿐만 아니라 온라인 광고 비용과 달리 이전 고객에게 리뷰 작성을 요청하는 데 비용이 들지 않기 때문에 매우 저렴합니다. 

사람들이 쉽게 찾고 이전의 모든 성공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의 홈페이지에 이것을 배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뉴스레터 시작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것은 좋은 관계가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성공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렇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부동산 서비스에 대한 뉴스레터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뉴스레터의 콘텐츠는 고객에게 중요해야 이메일을 열어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아이디어의 예로는 집을 찾는 방법, 좋은 부동산 중개인을 찾는 방법 및 집을 찾는 과정을 쉽게 하는 다른 주제가 있습니다. 

뉴스레터는 발신 목록에 있는 사람들을 위한 독점적인 기사가 되거나 이미 게시된 블로그의 보너스 콘텐츠를 다시 해시하거나 보너스 콘텐츠가 될 수 있습니다. 무엇을 선택하든지 놀라운 뉴스레터는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집을 구매하도록 권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부동산 중개인 팀의 일원이 되십시오 부동산 중개인

이 되는 것이 외로운 직업일 필요는 없습니다. 가입할 수 있는 많은 부동산 중개인 조직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커뮤니티에서 당신은 공감하고 이야기할 수 있는 비슷한 생각을 가진 다른 사람들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부동산 중개인으로서의 경험에 대해. 

그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반대를 극복하고 일반적으로 더 나은 부동산 중개인이 되기 위한 팁과 요령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배울 수도 있습니다. 또한 서로를 도울 수 있는 클라이언트가 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있으므로 서로의 네트워크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단 부동산 중개인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면 부동산 사업을 성장시키고이전보다 더 나은 부동산 중개인이 될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화성 남양 엘프 빌리지에는자체 부동산 중개인 그룹이!

가상 스테이징 플랫폼 만들기

앞에서 언급했듯이 모든 잠재 고객은 시각적 학습자입니다. 따라서 보유하고 있는 주택을 더 잘 판매하려면 가상 스테이징 플랫폼을 사용하십시오. 이 플랫폼을 시작하려면 휴대 전화를 들고 집의 다양한 사진을 찍으십시오. 

모든 방을 살펴보고 나면 컴퓨터의 가상 스테이징 플랫폼 응용 프로그램으로 가져와 이 소프트웨어가 이미지를 아름답게 만들고 잠재 고객에게 판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이미지는 고객이 현재 귀하의 지역을 방문할 수 없지만 미래에 여전히 집을 구입하려는 경우에 특히 유용합니다.

체험 마케팅 사용 

이미지가 마케팅을 수행하는 놀라운 방법이지만 판매되는 집 안에 있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결국 사람들은 집에 대한 느낌을 스스로 느낄 때 더 끌립니다. 따라서 이를 염두에 두고 고객을 판매 중인 집으로 데려갈 때 경험적 마케팅을 사용해야 합니다. 

체험 마케팅은 고객이 직접 집을 둘러보고 집에 대한 더 나은 느낌을 갖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집을 더 잘 이해하고 그것을 살 수 있도록 그들의 배경에 대해 배우고 집의 특정 부분이 그들의 특정한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결국, 집의 기능이 아무리 훌륭해도 사람들이 집이 자신에게 어떤 혜택을 줄 수 있는지 알지 못하면 구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역 비즈니스와 협력 

소규모 비즈니스 근처에 살고 있거나 소유주를 알고 있는 경우 이 상황을 활용하십시오. 고객이 주택을 구입하도록 권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택 판매를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 판매하려는 집에 이 소유자를 초대합니다. 
  2. 그들이 그들의 서비스에 맞는 특정 방에 가게를 만들게 하십시오. 일단 그렇게 하면 집 방문자는 특정 방이 어떻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식당 주인은 주방에 자리를 잡고 식사 공간에서 음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부엌을 구입해야 부엌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맛을 볼 수 있습니다. 

추천을 요청

하십시오 귀하는 부동산 업계의 일원이므로 판매 업계의 일원이기도 합니다. 가장 어려운 산업 중 하나로서 돈을 버는 것이 항상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결국, 집을 살 준비가 된 사람들을 항상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추천을 요청하면 판매가 없는 달을 피할 수 있습니다. 

추천 장소를 찾기 위해 친구나 가족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는 모든 사람이 결국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리드가 될 수 있는 강력한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가능하면 항상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아는 사람들에게 알리십시오. 또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가입 부동산 중개인 그룹 하면 추천인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항상 관계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그들이 부동산 중개인으로서 당신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오픈 하우스에 클로징 선물 추가

하루가 끝나면 누가 공짜를 좋아하지 않습니까?을 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토큰을 통해 감사를 받는 것은 항상 좋은 일입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고객이 판매 중인 집을 둘러볼 때 작은 토큰을 제공해야 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이 친절한 행동에 대해 당신을 기억하고 새 집을 팔 가능성을 높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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